2025학년도 1학기 교외공모전 수상자 교내장학금 신청 안내

  • 작성자 : 조형예술대학 행정실
  • 등록일 : 2025-05-07
  • 조회수 : 480

. 서류접수기간 : 519() ~ 530() 17시까지

   # 접수서류 및 사진업로드 기준이며, 제출내용중 하나라도 누락시 미접수로 간주함

. 대상자 : 8학기 이내 등록 재학생 (학부 및 대학원/수료생x)

. 수상기간 : 2024. 11. 18() ~ 2025. 05. 19()

   # 수상패(상장)에 기재되어 있는 날짜 기준이며, 기접수된 상장은 중복검색하여 제외됩니다.

. 접수방법 : 별첨파일(교외공모전 입상보고서) 작성 및 제출

   1) 제출처 : 가브리엘관 조형예대 행정실 310호 행정실장 장서진

   2) 제출서류 : 교외공모전 입상보고서, 상장사본, 공모작품 사진, 통장사본 각 1.

   입상보고서의 인적사항 중 성명란에는 대표 서류 접수자의 성명을 가장 앞에 기재하고, 그 외 참가자인 학생들의 성명도 모두 작성해야 함.

. 장학금액 : 소정 금액

. 장학금 지급 : 2025학년도 1학기 종강 전후

. 유의사항

   1) 접수기간 마감시간 이후 제출되는 서류 및 파일은 접수하지 아니함

   2) 공모전 게시판에 본인의 수상작품의 사진을 업로드 하여야만 접수가 완료됨

   (https://art.iccu.ac.kr/main/main.php (조형예술대학) 로그인 후 우측 하단의 사이버갤러리 클릭 -> 2025학년도 1학기 공모전)

   3) 수상기간에 해당되지 않는 작품은 접수되지 않음

   4) 사진파일 업로드시 반드시 파일명, 글제목을 "학번_성명"으로 기입

   * 접수자(서류 제출자)의 이름은 가장 앞에 기재해야 함.

   * 공모전에 여러 명이 참여한 경우, 모든 참여자의 성명을 제목에 반드시 기재해야 함.

   ex) [20xxxxxx 김철수], [20xxxxxx 김영희], [20xxxxxx 김영수]

   5) 장학금 지급계좌 기입시 본인명의(접수자 기준)만 가능함

   * 장학금액은 접수자 계좌로 입금됨

   * 별도로 작성용 서류를 비치하지 않으니, 반드시 붙임파일을 함께 출력하셔서 가지고 오세요

아. 문의사항: 조형예술대학 행정실 032-830-7066

 

목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