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조형예술대학] 학내 강의실 및 LAB실 이용 관련 공지 (수업시간 외 교내 출입신청서)
- 작성자 : 관리자
- 등록일 : 2025-04-04
- 조회수 : 134
학내 강의실 및 LAB실 이용 관련 안내드립니다.
# 학내 강의실 및 LAB실 이용 시간 안내
(수업시간 외 교내 출입신청서 월, 수, 금 17시까지 조형예술대학행정실 제출)
구분 | 학기 | 방학 | ||
월 ~ 금 | 토 · 일 · 휴일 | 월 ~ 금 | 토 · 일 · 휴일 | |
CG LAB A (223호) | 09:00 ~ 22:00 | 폐쇄 | 폐쇄 | 폐쇄 |
CG LAB B (224호) | ||||
CG LAB C (225호) | ||||
일반 강의실 | 09:00 ~ 18:00 | 09:00 ~ 18:00 | 09:00 ~ 18:00 |
#폐쇄
폐쇄 기간에 ‘수업시간 외 교내 출입 신청서’ 행정실에 작성하여 득 후 사용가능
LAB실 폐쇄 기간에는 전산 작업에 의해 사용 불가 할 수 있음
도서관 폐쇄 기간은 사용 불가
# 학내 공용 PC 복구솔루션 안내
1. 대상 PC : CG LAB A·B·C, 각 강의실, 출력실, 도서관, 외래교수실 등
2. 복구 대상 : C드라이브 (C드라이브는 재부팅시 자동 복구 / D드라이브는 복구되지 않음)
3. 파일 저장 : D드라이브 · 외장형하드 · USB · 웹 저장공간 등
(대상 PC는 공용이므로 D드라이브에 임시저장은 가능하나 파일 보관에 대한 보장은 안됨)
4. 설치 사유 : 불법소프트웨어 · 바이러스 · 악성코드 · 시스템오류 방지
5. 멈춤 현상 조치 방법 : 본체 앞면의 전원 버튼을 꺼질 때까지 눌렀다가 10초 후 다시 켜기
※ 참고 : 공용이 아닌 개인용은 하드디스크의 물리적 고장이 아닌 경우 포맷을 통해 D드라이브
파일 복구가 가능하기 때문에 파일은 반드시 D드라이브에 저장하시기 바랍니다.
# 주의사항 안내
1. 사용한 기자재(PC, 프린터) 및 에어컨 등은 퇴실 시 꺼주시길 당부드립니다.
2. 시설내 취식 및 취침은 자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3. 본인이 갖고 온 쓰레기는 가져가 주시기 바랍니다.
4. ‘수업시간 외 교내출입 신청서’ 작성한 시간 외에 작업 시 삭제 될 수 있으니 시간 엄수
바랍니다.
5. ‘수업시간 외 교내출입 신청서’ 는 월, 수, 금 17시까지 조형예술대학 행정실(가브리엘관310호)로 각 학과 담당선생님께 제출 부탁드립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