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조형예술대학] 학내 강의실 및 LAB실 이용 관련 공지 (수업시간 외 교내 출입신청서)

  • 작성자 : 관리자
  • 등록일 : 2025-04-04
  • 조회수 : 134

학내 강의실 및 LAB실 이용 관련 안내드립니다.


# 학내 강의실 및 LAB실 이용 시간 안내

(수업시간 외 교내 출입신청서 월, , 17시까지 조형예술대학행정실 제출)

 

구분

학기

방학

~

· · 휴일

~

· · 휴일

CG LAB A (223)

09:00 ~ 22:00

폐쇄

폐쇄

폐쇄

CG LAB B (224)

CG LAB C (225)

일반 강의실

09:00 ~ 18:00

09:00 ~ 18:00

09:00 ~ 18:00

 

 

#폐쇄

폐쇄 기간에 수업시간 외 교내 출입 신청서행정실에 작성하여 득 후 사용가능

LAB실 폐쇄 기간에는 전산 작업에 의해 사용 불가 할 수 있음

도서관 폐쇄 기간은 사용 불가

 

# 학내 공용 PC 복구솔루션 안내

1. 대상 PC : CG LAB A·B·C, 각 강의실, 출력실, 도서관, 외래교수실 등

2. 복구 대상 : C드라이브 (C드라이브는 재부팅시 자동 복구 / D드라이브는 복구되지 않음)

3. 파일 저장 : D드라이브 · 외장형하드 · USB · 웹 저장공간 등

(대상 PC는 공용이므로 D드라이브에 임시저장은 가능하나 파일 보관에 대한 보장은 안됨)

4. 설치 사유 : 불법소프트웨어 · 바이러스 · 악성코드 · 시스템오류 방지

5. 멈춤 현상 조치 방법 : 본체 앞면의 전원 버튼을 꺼질 때까지 눌렀다가 10초 후 다시 켜기

참고 : 공용이 아닌 개인용은 하드디스크의 물리적 고장이 아닌 경우 포맷을 통해 D드라이브

파일 복구가 가능하기 때문에 파일은 반드시 D드라이브에 저장하시기 바랍니다.

 

# 주의사항 안내

1. 사용한 기자재(PC, 프린터) 및 에어컨 등은 퇴실 시 꺼주시길 당부드립니다.

2. 시설내 취식 및 취침은 자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3. 본인이 갖고 온 쓰레기는 가져가 주시기 바랍니다.

4. ‘수업시간 외 교내출입 신청서작성한 시간 외에 작업 시 삭제 될 수 있으니 시간 엄수

바랍니다.

5. ‘수업시간 외 교내출입 신청서는 월, , 17시까지 조형예술대학 행정실(가브리엘관310)로 각 학과 담당선생님께 제출 부탁드립니다.

 

목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