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등록] 2018학년도 2학기 등록금 분할 납부 안내
- 작성자 : 재무팀
- 등록일 : 2018-08-06
- 조회수 : 573
2018학년도 2학기 등록금 분할납부 안내
등록금 분할납부와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안내 드립니다.
아래 내용을 숙지하시어 기간 내 신청서 작성 후 등록금을 납부 하시기 바랍니다.
1.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 일정
가. 대 상 자 : 정규 등록 기간 내 일시납으로 등록금 납부가 어려운 학생
(신입생,편입생,재입학생 제외)
나. 신청기간 : 2018. 8. 9(목) ~ 8. 14(화) 16:00
2. 고지서 재출력 일정
가. 기 간 : 2018. 8. 17(금)부터 (분할납부 신청서 접수 분에 한함)
나. 출력방법 : 인트라넷(TIPS) >학부생서비스 >등록 >고지서출력
다. 기타사항 : 재출력된 고지서에는 분할납부 회차(총6회)에 맞추어
총 6장이 출력됩니다. 납부금액 꼭 확인 바랍니다.
3. 신청서 작성 방법
가. 최초 1회차 분할납부는 정규 등록 기간내에 납부합니다.
[정규 등록 기간 : 8월 20일(월)~8월 24일(금)]
나. 2~6회차 분할납부는 아래 [등록금 분할납부 회차 기간 안내]에 맞추어 희망하는 날짜와
금액을 작성합니다. 단, 회차 선택(날짜 포함)과 금액은 자유롭게 선택 가능합니다.
다. 분할납부 신청은 학부모님의 서명이 필요합니다. 반드시 서명 후 제출 바랍니다.
라. 작성 예시) 총 납부할 금액이 4,107,000원일 경우,
- 1회차 : 8/20(월) 1,000,000원 [필수]
- 2회차 : 8/27(월) 1,000,000원 [선택]
- 3회차 : 0원 [선택]
- 4회차 : 9/10(월) 1,000,000원 [선택]
- 5회차 : 9/17(월) 1,000,000원 [선택]
- 6회차 : 9/27(월) 107,000원 [선택]
4. 등록금 분할납부 회차 기간 안내
- 1회차 : 08. 20.(월) ~ 08. 24.(금)
- 2회차 : 08. 27.(월) ~ 08. 31.(금)
- 3회차 : 09. 03.(월) ~ 09. 07.(금)
- 4회차 : 09. 10.(월) ~ 09. 14.(금)
- 5회차 : 09. 17.(월) ~ 09. 21.(금)
- 6회차 : 09. 27.(목) ~ 09. 28.(금)
* 09월 28일(금) 이후 납부 불가능.
5.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서 제출 방법
가. 방문 신청 : 인천가톨릭대학교 송도국제캠퍼스 사무처(319호) 등록금 담당자
나. 우편 발송 : 인천시 연수구 해송로 12, 인천가톨릭대학교 사무처(319호) 등록금 담당자 앞
다. 이메일 발송 : skanquf89@iccu.ac.kr <원본 별도 제출 요망>
라. 팩스 발송 : FAX. 032-830-7077 <원본 별도 제출 요망>
6. 관련 문의
가. 등록금 분납신청서 작성 및 납부 관련 : 032-830-7002, 032-830-7090
나. 장학금 및 학자금대출 관련 : 032-830-7017
다. 인트라넷(TIPS) 이용 관련 : 032-830-7091
재무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