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등록] 2018학년도 2학기 등록금 분할 납부 안내

  • 작성자 : 재무팀
  • 등록일 : 2018-08-06
  • 조회수 : 573

2018학년도 2학기 등록금 분할납부 안내

 

등록금 분할납부와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안내 드립니다.

아래 내용을 숙지하시어 기간 내 신청서 작성 후 등록금을 납부 하시기 바랍니다.

    

 

1.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 일정 

   가. 대 상 자 : 정규 등록 기간 내 일시납으로 등록금 납부가 어려운 학생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(신입생,편입생,재입학생 제외)

   나. 신청기간 : 2018. 8. 9(목) ~ 8. 14(화) 16:00 

 

2. 고지서 재출력 일정 

   가. 기      간 : 2018. 8. 17(금)부터 (분할납부 신청서 접수 분에 한함)

   나. 출력방법 : 인트라넷(TIPS) >학부생서비스 >등록 >고지서출력

   다. 기타사항 : 재출력된 고지서에는 분할납부 회차(총6회)에 맞추어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총 6장이 출력됩니다. 납부금액 꼭 확인 바랍니다.

    

3. 신청서 작성 방법 

   가. 최초 1회차 분할납부는 정규 등록 기간내에 납부합니다. 

       [정규 등록 기간 : 8월 20일(월)~8월 24일(금)]

   나. 2~6회차 분할납부는 아래 [등록금 분할납부 회차 기간 안내]에 맞추어 희망하는 날짜와

        금액을 작성합니다. 단, 회차 선택(날짜 포함)과 금액은 자유롭게 선택 가능합니다. 

   다. 분할납부 신청은 학부모님의 서명이 필요합니다. 반드시 서명 후 제출 바랍니다. 

   라. 작성 예시) 총 납부할 금액이 4,107,000원일 경우,

 

        -  1회차 : 8/20(월)  1,000,000원 [필수]

        -  2회차 : 8/27(월) 1,000,000원 [선택]

        -  3회차 :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 0원 [선택]

        -  4회차 : 9/10(월) 1,000,000원 [선택]

        -  5회차 : 9/17(월) 1,000,000원 [선택]

        -  6회차 : 9/27(월)    107,000원 [선택]

    

4. 등록금 분할납부 회차 기간 안내 

      -  1회차 : 08. 20.(월) ~ 08. 24.(금)

      -  2회차 : 08. 27.(월) ~ 08. 31.(금)

      -  3회차 : 09. 03.(월) ~ 09. 07.(금)

      -  4회차 : 09. 10.(월) ~ 09. 14.(금)

      -  5회차 : 09. 17.(월) ~ 09. 21.(금)

      -  6회차 : 09. 27.(목) ~ 09. 28.(금) 

        * 09월 28일(금) 이후 납부 불가능. 

 

5.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서 제출 방법 

  가. 방문 신청 : 인천가톨릭대학교 송도국제캠퍼스 사무처(319호) 등록금 담당자 

  나. 우편 발송 : 인천시 연수구 해송로 12, 인천가톨릭대학교 사무처(319호) 등록금 담당자 앞 

  다. 이메일 발송 : skanquf89@iccu.ac.kr <원본 별도 제출 요망> 

  라. 팩스 발송 : FAX. 032-830-7077 <원본 별도 제출 요망>

  

6. 관련 문의 

  가. 등록금 분납신청서 작성 및 납부 관련 : 032-830-7002, 032-830-7090

  나. 장학금 및 학자금대출 관련 : 032-830-7017

  다. 인트라넷(TIPS) 이용 관련 : 032-830-7091 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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