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등록] 2018학년도 2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
- 작성자 : 재무팀
- 등록일 : 2018-08-06
- 조회수 : 767
2018학년도 2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
등록금 납부와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안내 드립니다.
아래 내용을 숙지하시어 기간 내 등록금을 납부하시기 바랍니다.
1. 등록금 납부 일정
가. 대 상 자 :재학생(학부, 대학원)
나. 기 간 :2018.8.20(월) 10:00 ~ 8.24(금) 16:00
2. 고지서 출력 일정
가. 기 간 :2018.8.9(목)부터
나. 출력방법 : 인트라넷(TIPS) >학부생서비스 >등록 >고지서 출력
3. 등록금 납부 방법
가. 고지서 납부
- 수납처 : 신한은행
- 방 법 : 고지서 출력 후 가까운 신한은행 방문 납부
나. 가상계좌 납부
- 수납처 : 전국 모든 은행(인터넷뱅킹,무통장입금,텔레뱅킹, CD/ATM)
- 방 법 : 고지서에 기재된 신한은행 가상계좌로 계좌이체하여 납부
※신한은행 외 타행거래시 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음
4. 납부 시 유의사항
가. 전액 장학생으로 고지서상 실납부금액이 "0원"인 경우에는 고지서 출력
후 가까운 신한은행을 방문하여 등록 처리를 하시면 납부 처리가 완료됩
니다. (등록의사 확인 여부)
나. 2018-2학기 복학자 중 직전학기 등록금을 이월한 학생은 별도의 납부처리
를 하지 않아도 됩니다.
다. 가상계좌는 해당 등록기간에만 사용 가능합니다.
라. 가상계좌 납부 시 고지서에 기재된 실납부 금액과 동일해야 입금처리가
됩니다.
마. 학자금 대출자는 은행 영업시간에만 수납처리가 됩니다.
(주말, 공휴일 및 평일 오후4시 이후 수납 불가능)
바. 2018-2학기 초과학기자는 정규 등록기간에 등록금을 납부하지 않으며,
수강신청 정정기간 이후 "초과학기 등록기간"에 납부가 가능합니다.
(※초과학기자 : 정규학기 8학기를 등록 후 졸업에 필요한 소정 학점을
취득하지 못한 학생)
[초과학기 등록기간 : 9/4(화) ~ 9/6(목)] *별도 공지
사. 정규 등록 기간내 일시납으로 등록금 납부가 어려운 학생은 등록금 분할
납부를 신청하여 납부가 가능합니다. (※신입생, 편입생, 재입학생 제외)
[등록금 분할납부(분납) 신청기간 : 8/9(목) ~ 8/14(화)] *별도 공지
5. 납부내역 확인 및 증명서(영수증) 발급
가. 납부한 다음날부터 조회 및 확인이 가능합니다.
나. 인트라넷(TIPS)>학부생서비스>등록>고지서 출력에서 납부여부 확인 가능
다. "웹증명발급" 사이트를 통하여 등록금납입증명서(영수증용) 출력 가능
인천가톨릭대학교 홈페이지(https://www.iccu.ac.k) >
"웹증명발급 (http://www.webminwon.com)"
6. 관련 문의
가. 등록금 납부 관련 : 032-830-7002, 032-830-7090
나. 장학금 및 학자금대출 관련 : 032-830-7017
다. 인트라넷(TIPS) 이용 관련 : 032-830-7091
재무과